본문 바로가기

Trip

제주] 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 DT점

1. 볼거리

들어서자마자 널찍한 공간이 나타나 눈이 시원하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 같은 층고 높은 사무실과 책상

 

커피 용품도 다양하게 구비하여 진열 판매하고 있다.

 

높은 층고에서 오는 개방감이 참 시원하다. 벽면에는 유명한 화가들의 초상화가 게시되어 있다.

 

안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인다.

 

2층에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화가와 미술작품에 대한 서적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펼쳐보거나 구입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다.

 

어마어마하게 큰 책이 전시되어 있다. 좋아하는 화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작품을 담은 'A Bigger Book'인데 혼자 들기 어려운 크기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 검색해 보니 가격이 어마무시하다. 전부 호크니의 작품인데 작품의 개수가 엄청나다, 이렇게 많은 작품을 그인 것만으로도 성실성과 열정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작품 전시회에 다녀온 기분이 들 정도로 잘 감상하고 왔다. 

<알라딘> 도서 검색 화면 갈무리

 

수국이 쑥쑥 자라고 있는 정원이 싱그럽다. 실내에서 내다본 풍경이 아름다워 집에 중정이 있어도 참 좋겠다고 생각된다.

 

이끼 끼고 거무스름하게 얼룩진 노출 콘크리트로 된 다른 건물들과 달리 콘크리트로 된 외벽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 인상적이다. 

 

2. 주차와 편의시설

도로 옆에 깔끔하고 넓게 잘 갖춰진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가 바로 보인다.

 

화장실 세면대 양 옆으로 악취 제거와 방향을 위해 커피 찌꺼기를 담은 컵을 놓아두었다.

 

3. 소요시간

데이비드 호크니의 책 한 권만 보고 오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렸다. 여유 있는 시간에 커피도 마시고 마음에 드는 화가의 책을 선택해 천천히 충분히 즐기고 오면 좋겠다.

 

4. 가는 길

'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 DT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1166에 있다.

 

5. 먹거리

 

6. 참고사항

하효동(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658번 길 27-16 )에는 '테라로사 서귀포점'이 있다. 

728x90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카페 <자드부팡>과 동백동산  (0) 2024.04.29
제주] 돌 문화공원  (4) 2024.04.20
여행] 제주 겹벚꽃, 감사공 묘역  (0) 2024.04.15
여행] 대왕수천 예래생태공원  (1) 2024.04.12
여행] 백약이 오름  (0) 202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