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제주] 테라로사 서귀포점

1. 볼거리

정문을 들어서니 앞쪽으로 정원이 보이고 오른쪽으로 기역자 모양의 건물이 보인다. 붉은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안정감이 있다. 건물로 들어가는 문까지 이어지는 바닥에도 붉은 벽돌이 깔려있다. 

 

건물 내부는 중문점에 비해 다소 좁은 느낌이다. 사다리로 올라가는 작은 공간에 책장이 있고 약간의 책이 비치되어 있다. 2층 넓은 공간에 열람하거나 판매하는 책이 많이 있던 중문점이 생각난다. 2층엔 서가를 배치하는 것이 '테라로사'의 콘셉트인가.

격자 유리로 된 큰 문을 통해 귤나무가 가득한 정원으로 나갈 수 있다.

 

기역자 모양의 실내 공간 다른 쪽에는 테이블 몇 개와 커피 관련 용품을 전시 판매하는 공간이 있다.

 

귤나무가 많은 정원 테두리에 만들어진 나무 데크 깔린 실외 테이블 공간이 큰 나무가 만드는 그늘 아래에 있어 시원하고 실내보다 매력적이다. 다만 작은 날벌레 기피제가 비치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여름이 되면 벌레들도 제법 찾아오나 보다. 

 

막 피기 시작한 귤꽃에서 달콤한 귤향이 났다. 

 

귤나무 아래에서 올려다본 하늘에 모처럼 푸른빛이 드러나 아름답게 보였다. 

 

 

2. 주차와 편의시설

많이 주차할 수는 없겠지만 출입구와 바로 이어지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3. 소요시간

차 한 잔 마시고 둘러보는 시간은 한 시간 남짓이면 충분하지 않을까.

 

4. 가는 길

<테라로사 서귀포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658번 길 27-16에 위치하고 있다.

카카오맵 화면 갈무리

 

주변에 쇠소깍, 정방폭포 같은 관광지가 있다.

카카오맵 화면 갈무리

 

5. 먹거리

지난번 중문점에서 먹었던 것과 같은 메뉴를 주문했다. 같은 맛~ ㅋㅋ

 

6. 참고사항

넓은 공간을 선호한다면 <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 DT점>이 더 좋을 것 같지만, 이곳과는 자동차로 40여 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현재 있는 지역에 맞춰 선택하면 되겠다. 

728x90